Details, Fiction and 미녹시딜
Details, Fiction and 미녹시딜
Blog Article
발모 효과가 가장 좋은 것으로 평가된 두타스테리드는 성욕 감퇴, 발기부전, 유방 압통, 기립성 저혈압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구매 시 문제 발생이나 약 부작용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감수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두타스테리드는 일반적으로 안전한 약물로 간주되지만, 일부 환자에서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두타스테리드 복용 시 주의해야 할 주요 부작용입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발모 효과에서 착안하여 눈썹이나 수염을 진하게 기르기 위해 사용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다. 그런데 눈썹에 바르는 경우, 눈의 주변 혈관까지 영향을 미치는 약이기 때문에 점점 눈이 침침해지는 시력 저하가 나타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에르난데스 왜 홍콩에? 알고보니 인성도 만점…비자 받으러 갔다가 재능기부까지
두피에 직접 바르는 약인 미녹시딜 성분의 약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개인적으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다. 미녹시딜 계열의 약으로는 마이녹실, 로게인, 스칼프메드 등이 있다.
이상의 내용은 참고만 하고 구체적인 사항은 반드시 의사와 상담하도록 하자.
이 약물은 주로 전립선 비대증의 치료에 사용되며, 최근에는 남성형 탈모의 치료에도 사용됩니다.
바르는 미녹시딜의 경우, 보통 남성은 하루에 두 번, 여성은 하루에 한 번 바른다. 이유는 남성보다 여성에게 피나스테리드 효과가 좋기 때문인데, 대신 얼굴에 검은 잔털이 올라오는 등 다모증 관련 부작용이 나타날 확률도 남성보다 여성이 높다.
사용을 중지할 경우, 탈모가 더 악화되는지의 여부 또한 확실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경험적으로는 사용을 중지해도 악화되지는 않고 그냥 원래 모습대로 돌아간다고 한다.
미국 유럽에 이어 영국에서도 두타스테리드의 탈모 방지 효과가 널리 알려져 있는 모양이다. 영국에서도 탈모약으로 정식 승인이 나지 않은 상황인데, 영국에서 아보다트의 설명서를 보면 '이 약은 탈모약으로 영국에서 승인되지 않았다'고 적혀 있으면서도 정작 전립선 치료 효과보다 탈모 효과에 대한 설명이 훨씬 더 길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