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Known Facts About 두타스테리드.
Little Known Facts About 두타스테리드.
Blog Article
두타스테리드는 신장이나 간 질환을 앓고 있거나 신장 또는 간기능에 이상이 있을 때는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탐술로신 및 테라조신과 같은 알파 차단제를 포함하여 전립선비대증 치료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몇 가지 다른 약물이 있습니다. 이러한 약물은 전립선과 방광 경부의 근육을 이완시켜 소변 유속을 개선하고 절박뇨 및 빈뇨와 같은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ur health practitioner will execute assessments to be sure you do not need other situations that could reduce you from safely and securely working with dutasteride.
Dutasteride is applied to deal with benign prostatic hyperplasia (BPH) in men having an enlarged prostate. Dutasteride helps increase urinary movement and might also lessen your want for prostate surgical procedures later on.
신장애 환자 또는 노인 환자에서 이 약의 용량을 조절할 필요는 없다. 간장애 환자에게 이 약을 투여한 자료가 없기 때문에 간장애 환자에서의 이 약의 권장용량은 확립되어 있지 않다.
하지만 미녹시딜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결과는 미녹시딜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에는 일시적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피부 건조, 가려움증, 붉은 반점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미녹시딜을 사용하기 전에는 의사나 약사와 상담하여 적절한 사용 방법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은 전립선에도 작용하지만 모낭에도 작용한다. 엄밀하게 말하면 테스토스테론이 아니라 그 대사물이 작용한다.
두타스테리드는 임신 중인 여성이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접촉해서는 안 되는 약물입니다. 이 약물은 태아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여성이나 소아는 두타스테리드를 만지거나 복용해서는 안 됩니다. 두타스테리드를 임산부나 임신 가능성이 있는 여성에게 투여했을 경우, 태아의 성별이 남성일 때 비정상적으로 생식기 발달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피나스테리드는 기본적으로 탈모를 방지해 주는 약으로 없는 모발을 생성시켜 주는 약이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모발 증가 효과를 가져올 수는 있다. 보통 탈모 현상은 발모가 되지 않고 머리카락이 빠지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발모속도에 비해 탈모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탈모가 진행되는 것인데, 피나스테리드가 탈모를 억제할 경우 발모된 모발이 빠지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모발이 증가하는 효과가 생기는 것이다.
먹는 약이며 전문의약품이라 의사의 처방이 필요하나, 미녹시딜 계열의 약보다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광고·제휴문의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